강력 추천하는 SUV 베스트 5개

0
667 views


1.기아 스포티지

Koreadaily
Koreadaily

DSC_6069

스타팅 가격: $22,990

첫번째 주자는 기아 자동차의 신형 스포티지.신형 스포티지의 앞부분은 기존의 모습을 탈피한 미래지향적이고 독창적이다. 헤드램프를 이전보다 높게 시키고 라디에이터 그릴은 낮게 깔리고 넓게 만들어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한 아이스 큐브 타입의 LED 안개등을 장착해 귀여움과 세련미도 강조했다.차선변경지원 시스템, 하만 카돈 스피커, 애플 카플레이, UVO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첨담 기술 장착은 물론 미국 고속도로보험안전협회(IIHS) 충돌테스트 에서도 최고등급인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Top Safety Pick+)를 획득한 스포티지는 당연 베스트 탑 SUV.

2. 아우디 Q7

Audi Media

스타팅가격: $55,750

올 뉴 아우디 Q7는 외관에 많은 변화가 있었다. 뉴 Q7은 아우디 특유의 유연하고 동글동글한 이미지보다는 직선미가 돋보인다. 역시 아우디는 해드램프와 테일램프가 굉장히 감각적이고 화려하다. 시트가 편안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잘 설계했고, 아우디 특유의 트랜스미션 스틱도 Q7에 고급스럽게 잘 어울린다. 자율주행기술이 가능하게 브레이크 베이스 토크백터링, 트래픽 보조, 차선이탈경고,블라인드 스팟 모니터, 어댑티브크루즈컨트롤 등이 장착되어 운전자의 편의를 배려했다.

 

3. 제규어 F 페이스

Jaguar Media

스타팅 가격: $40,990

제규어 F 페이스는 제규어의 첫번째 SUV이다. 제규어에서 추구하는 디자인과 정밀한 핸들링, 승차감 등 제규어에서 승차감좋은 스포츠 SUV로 여겨진다. 제규어 디자이너는 당신이 원하는 제규어가 아니라 당신에게 필요한 제규어를 만들었다” 라고 말했다. 3.0L , V6 엔진은 340마력, 380마력의 출력이 가능하고180마력의2.0L  터보 디젤 4기통 엔진선택도 가능하다.

 

4. 현대 투싼

Hyundai Media

스타팅가격: $22,700

배우 송중기가 주연이었던 한국 인기 드라마 태양의후예에 자주 등장하던 SUV. 바로 파란색
현대 투싼이다
. 자동차에 아예 관심없는 사람들 조차 ‘유시진 대위님이 타는 차’라고 인식할만큼 굉장한 광고효과를 봤다.  투싼은 무난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 동급 차종중 넉넉한 실내공간을 확보해서 실용성도 좋다.

5. 도요타 RAV 4

Toyota Media

스타팅 가격: $24,350

넉넉한 실내공간하면 도요타 RAV4도 뺄수없다. 시트조절을 통해 더 넓은 적재를 만들수 있어서 캠핑이나 레저를 즐기기에 탁월한 SUV이다.  또 고급시트를 적용해서 장거리 여행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선사한다. 위에 언급한 F-페이스, Q7, 지프는 가격대가 높아서 선뜻 다가가기에 부담되는 SUV임에는 틀림없다. 그러나 도요타 RAV4는 가격과 만족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준다.  RAV4 모델은 176마력의 2.5L 4기통, 172 lb-ft 토크를 갖춘 6단계 오토매틱 트랜스미션 시스템을 갖추었다. RAV4 하이브리드는 연비또한 좋다. 전륜구동 모델의 경우, 도심연비 24mpg, 고속연비 31mpg를 예상하고 4륜구동의 경우 (트림에 관계없이 1400$을 추가할 경우 가능) 에는 도심연비 22mpg, 고속연비 29mpg를 예상한다.

 

Best SUV 당신의 선택은?
RAV_MY16_0024_V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