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진 이름도 다시 보자, “부활의 노래”

0
35 views

차 회사가 옛날 모델 이름을 부활시키기로 결정할 때는 늘 흥미롭다. 복고에 기대는 행위일 수도 있다.
어쨌든 USA Today 에서 보도한 아래 5개 모델 이름은 앞으로 5년 안에 부활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Ford Bronco

오리지널 Ford Bronco 는 2도어 SUV 로 Jeep Wrangler와 경쟁했었다. 부활하는 모델은 2도어는 아니지만 오리지널의 오프로드 정신은 계승했다. 올뉴 Bronco 는 2019년 말에 2020년형 모델로 돌아온다.

Chevrolet Blazer

소형 Chevrolet Equinox 와 중형 크로스오버인 Traverse 사이에 자리잡을 듯 하다고. 현재 Ford Edge와 비슷한 크기로 예상된다. 예전 Blazer 는 2도어 4휠 드라이브였지만, 이번에는 얌전해진다고.

BMW 8 Series

BMW의 오리지널 8 Series는 1990년대초에 나왔는데 늘 소장품으로 가치가 높았다. 파워풀하고 럭서리 한 쿱이었다. 5월 선보인 올뉴 8 시리즈 컨셉 <바로 아래 사진> 도 예전과 크게 다르지 않다.

Jeep Grand Wagoneer

오리지널 Jeep Grand Wagoneer 는 여전히 인기가 높다. 그래서 부활 작품도 대형 바디-온-프레임 전통 SUV가 되어 Ram 픽업과 힘을 공유한다. 2019년이나 2020년에 나올 듯.

Buick Riviera

1963년에 첫 선을 보였던 Buick Riviera 는 매력적인 고품격 쿱으로 디자인 아이컨이었다. 2013년 중국에서 선보였던 클래식 Riviera <바로 아래 사진> 의 스타일링을 빼닮은 컨셉에서 부활을 짐작할 수 있다.

<사진 각 차 회사>

“내가 진짜 오리지널이지!!! 어디서 날 빼고 오리지널을 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