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소형차 Yaris 성형했어요!

0
48 views

New York Auto Show 에서 디자인이 바뀐 Toyota Yaris 해치백이 공개된다. 이전과 같이 Yaris 라인업은 3도어와 5도어 바디 스타일로 구성되며, 트림은 L, LE, SE 세 가지로 나눠진다. SE는 좀 더 스포티하고 유일하게 5도어로 나온다.

모든 Yaris는 새로운 앞뒤 모습을 갖춘다. 앞모양은 입을 크게 벌린 모양 같은 공기 주입구 위에 잔주름이 잡힌 얼굴 같이 생겼다. 뒷모양은 범퍼와 테일라이트 모두 새 모양이다. 사실 그리 예쁘진 않은데, 16인치 알루미늄 휠이 들어가는 SE가 그나마 베스트다.

내부를 보면, 모든 2018년형 Yaris 모델은 예전에는 SE에만 제공되던 계기판이 들어간다. 계기판에는 3가지 실제 계측기가 들어가는데, 속도계, 회전 속도계, 연료계가 LCD로 돼 있다. L 과 LE 모델은 Entune 오디오 시스템이 6.1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함께 들어있따. SE 모델은 조금 더 큰 7인치 스크린이 들어있다.

빈약한 1.5리터 4기통 엔진이 여전히 106마력을 5단 매뉴얼이나 4단 오토 트랜스미션을 통해 앞바퀴에 힘을 전달한다. 모든 Yaris 모델에는 Toyota의 충돌 감지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와 자동 하이빔이 스탠더드로 제공된다. 딜러에는 올 여름부터 도착한다.

<사진 제공 Toyota Pressroom>

연비를 생각한다면 이 차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