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월 100달러 이하 리스 딜!

0
100 views

한달에 100달 이하만 낼 수 있는 차를 찾아볼까? 차를 살려고 하면 5천달러 이하 중고차 아니면 사실 어렵다. 그럼 리스가 다른 옵션인데, 인내를 갖고 미리 숙제를 많이 해야 가능하다.

우선 차 가치가 천천히 떨어져서 리스가 끝났을 때 중고차 가치가 높은 차를 리스해야 한다. 예를 들어 2017년형 Honda Fit 를 보자. 가장 최근에 월 리스 페이먼트 139달러짜리 광고가 나온다. 월 100달러에서 여전히 멀지만, 다른 요인을 고려하면 가능한 얘기다.

차 가격을 잘 네고한다면, 차 비용과 중고차 가치 사이만큼 내야할 금액이 줄어들 수 있다.

아니면 사인할 때 돈을 꽤 많이 낼 수도 있다. 예를 들어 2017년형 GMC Terrain를 보자. 2년 리스에 월 149달러 페이먼트가 나왔는데, 다운페이먼트로 $3,259 내야한다. 중고차 가치가 많은 남은 차를 트레이드 인 하면 다운페이먼트가 올라가고 월 리스 비용은 낮아진다.

마지막으로, 리스 딜을 잘 찾아보는 거다. 판매가 주춤한 모델이 있다면, 딜러가 중고차 가치를 일부러 끌어올려서 리스 비용을 낮춰줄 수도 있다. 쉽지는 않겠지만, 월 100달러 이하 리스 페이먼트가 가능할 수 있다.

일부 주에서는 규정 조건을 맞추기 위해 차 회사들이 배출 가스가 0인 차를 일정 대수 이상 팔아야만 한다. 그래서 믿기 힘들 정도로 좋은 리스 딜이 가끔 나오는데, 작년에는 Fiat 500e 전기차가 월 $69 페이먼트에 나왔었다.

<이상 US News and World Report 참고>

<사진 pixabay.com>

다른거 다 필요없고 차의 가치와 월 페이먼트만 생각하면 내가 최고일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