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차 위에 둔다는 건 지저분한 일처럼 들리지만, BMW France 와 이탈리아 예술가 Maurizio Cattelan 에게는 “움직이는 조각품” 인가 보다. Leonardo DiCaprio Foundation 갈라쇼에서 11만7천달러에 경매에 낙찰된 “Spaghetti Car” <아래 사진> 는 BMW i3가 스파게티 사진에 둘러싸인 것이다.
BMW 가 낸 성명에서, Cattelan 는 자신에 작품에 대해 “이건 지금껏 내가 테스트해 본 것 중 최고의 Spaghetti Car!”라고 말했다.
그래서 Cars.com 에서 음식과 잘 어울리는 차가 무엇인지 궁금해졌다고 한다. 공감이 가는지 한번 생각해보자.
Audi A8 & 브라트부르스트
신형 Audi A8 를 독일 소시지인 bratwurst (브라트부르스트 – 프라이용 돼지고기 소시지 <네이버 사전>) 에 싸면 독일 엔지니어링의 참맛을 알 수 있다.
Toyota Crown & 스시
Toyota 의 Crown 대형 럭서리 세단은 일본에서 주로 팔리지만, 미국에서는 Lexus GS 와 비슷하다. 차 라인이 스시와 비슷하다고.
Ford Explorer & 딥 디시 피자
둘 다 시카고에서 만들어진 두꺼운 딥-디시-피자와 Ford Explorer 는 동향.
Chevrolet SS & 치즈버거
호주에서 만드는 415-마력 스포츠 카는 힘이 넘쳐 치즈가 흘러넘치는 햄버거 같다. 특히 노란색 차는 더 그렇다.
Dodge Challenger SRT Demon & 덜 익은 스테이크
핏물이 흐르는 거의 생고기 스테이크 raw steak 같은 느낌의 스포츠 카다.
<사진 각 차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