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선수와 기아차의 의리있는 10년 우정

0
80 views
기아자동차는 추신수 선수가 풀타임 메이저리거 된 2008년부터 10년 동안 추신수 선수에게 한결같은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지난달 기아차는 추신수 선수에게 최고 럭셔리 세단 K900과 세도나를 각각 전달했다

기아자동차 미국 판매법인(KMA – Kia Motors America)은 이달 초 메이져리그 텍사스 레인져스에서활약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에게 K900와 세도나를 전달했다.

지난 11일 경기에서 3타수 2안타 1홈런을 기록해 팀 승리에 크게 기여한 추신수 선수는 메이져리그 통산 1255안타, 155홈런과 595타점을 기록 중. 추신수 선수는 이날 2안타를 기록, 아시아선수 통산 최다안타 공동 2위를 기록했던 마쓰이 히데끼를 넘어서 스즈키 이치로에 이어 통산안타 2위 자리를 차지했다.

기아차는 추신수선수가 클리블랜드 인디언즈 시절인 2008년부터 보레고를 시작으로 10년동안 세도나, 쏘렌토, 카덴자 등을 제공해 왔다.

특히 기아차는 2011년부터는 추신수선수 가족에게도 추가로 세도나를 제공하며 추신수선수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족들의 안전도 책임져왔다.

2015년부터 K900을 제공받은 추신수 선수는 “ 기아차를 10년 동안 타고 있는데 K900은 정말 최고급 럭셔리 차가 아닐 수 없다”라고 말하며“ 세도나 역시 럭셔리 SUV 보다 훨씬 편안하고 안전하다” 며 기아차의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K900에 대해서는 “동료 선수들이 타고 다니는 벤츠, BMW등 유명 럭셔리 브랜드와 비교해 봐도 전혀 뒤지지 않는 최첨단 기능 그리고 승차감은 월등히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어 “ 기아자동차는 내가 메이저리그에 올라오기 전부터 차량을 제공하며 미국 생활의 안전을 보장해줬다”며 “10년 동안 기아차를 타보니 10년 10만 마일의 기아차 워런티 서비스는 한결 같은 기아차의 고객 배려 정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며 기아차의 차량 후원에 고마움을 나타냈다.

한편 추신수선수는 “전반기 시즌이 끝나는 휴식기 기간동안 세도나를 타고 전가족이 여름 휴가를 가기로 계획까지 세워놓았다”며 뛰어난 세도나의 안전성과 편안함을 덧붙였다.

NBA 클리블랜드의 최고 스타 르브론 제임스가 ‘K900 럭셔리브랜드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는 기아차는 LPGA, NFL, NBA 등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미국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크게 높이고 있다.

올 여름 하이랜더와 함께 가족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