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살 때 OOO로 가세요, 강추!

0
1659

Costco에서 때때로 쿠폰북인 Passport to Savings를 발송한다. 이 북에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타이어 세일을 찾는 거다. Costco에서 타이어를 사면 TireRack.com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새 타이어를 끼우고 지난 타이어를 없애는 것까지 포함 (타이어 하나 당 약 20달러) 하면 비싼 것도 아니다. 세일할 때 가면 Michelin 타이어 4개를 살 때 60달러 절약할 수 있다.
OabYgsp_3914db25ba686f5e5ac68c944de0572fCostco에서 타이어 사면 좋은 점은?

  • 평생 워런티 교체 – 무슨 이유에서든 타이어가 플랫되면, Costco는 타이어를 교체해주거나 남아있는 타이어 홈 비율만큼 크레딧을 주려고 한다. 플랫이 되고 타이어 홈이 거의 그대로 남아있다면, 무료 교체도 해준다.
  • 평생 로테이션 & 밸런싱 – 로테이션과 밸런스를 15달러에 할 수 있다면, 구두쇠가 되지 말고 스케줄에 따라 타이어를 로테이트할 수 있다. 평일 아침 일찍 갖다주면 서비스가 특히 더 빨리 끝난다.
  • 질소로 바람 넣기 – 질소를 이용하기 때문에 산소보다 변하는 온도에 타이어 압력 유지를 더 잘한다. 바람이 더 잘 유지된다. 타이어 로테이트와 밸런스할 때 적정 공기압으로 맞춰주기도 한다.

만약 Costco를 이용하기로 결정했다면, 미리 전화해서 타이어 재고가 있는지 확인한다. 재고가 없다면, 멤버십 확인 후 결제하고 타이어를 미리 주문할 수 있다. 배송이 무료이고 주문 후 7 – 10일 이내에 도착한다.

i4jz3fyaaxlbzsvockcg

<이상 Bankrate.com 참조>

잔 고장 없기로 유명한 자동차는?
CAM_MY15_0035_V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