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에서 배우는 차 망가뜨리는 세차 방법

0
2040

TIKTOK 크리에이터인 Marcus Gilbey 가 양동이 두 개 물로 세차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비디오를 올렸다.

이 기술은 비누물로 채운 양동이 한 개와 초미세합성섬유 타월로 시작한다. 먼저 타월을 비눗물에 담근 뒤 차 외부 전체를 직선으로 문지른다. 그리고 타월을 깨끗한 물이 든 양동이에 담궈서 세척을 준비한다.

그리고 장갑을 다시 비눗물 양동이에 넣고 차로 돌아가 직선 세차를 계속한다. 이 과정을 만족할 때까지 계속 반복한다.

이 세차 전문가는 이 세차 방법이 차 페인트에 스크래치를 낼 가능성을 극적으로 줄인다고 말한다. 물론 세차 과정에서 차에 악영향을 주는 실수는 여러가지가 있다. 거친 솔을 사용하면 차 페인트에 데미지를 입혀서 최악의 경우 3천달러 이상 피해를 입힌다. 그러니 세차용으로 나온 차 광택 제품, 솔, 스폰지를 사용하는 게 좋다.

또 다른 실수는 식기 세척제를 사용하는 거다. 거친 먼지를 제거하려고 식기 세척제를 쓰면 차에서 기름과 왁스를 없애버린다. 차 외부에 있는 기름과 왁스는 차 페인트가 빛바래지는 걸 늦춰주기 때문에 없애면 안 된다.

세차 시간도 중요하다. 햇빛이 강할 때 세차하면 세차 물질이 차 외부에 붙어버릴 수 있다. 이런 접착제의 일부는 제거하기 매우 어렵다. 그러기에 세차는 저녁이나 밤, 또는 직사광선을 피할 수 있는 곳에서 해야 한다.

<사진 Pixabay.com & Tiktok>

@n800mrg

As requested by a few followers😊 #fyp #foryoupage #Bossit2021 #detailing #snowfoam #bucket #carcleaning #carsoftiktok #ukcarscene #cartok #carguy

♬ She Share Story (for Vlog) – 山口夕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