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새 스포츠카, 단점은?

    0
    2,916 views

    Honda 와 “Gran Turismo” 시리즈의 개발자인 Polyphony Digital 에서 새로운 Honda Sports Vision Gran Turismo 를 공개했다. 이는 최근에 공개된 “Gran Turismo Sport” 비디오 게임을 위한 디자인 컨셉이다. 날카롭고, 쐐기 같은 모양의 스포츠 카로 Honda 의 다른 스포츠 카에서 확실히 영감을 받았다. 코가 S660 kei 스포츠 카에 들어갔던 코를 더 좁혀, 더 뒤로 젖힌 버전 같아 보인다. 날카로운 주름과 사이드 흡입구는 NSX 에서 떼온 듯하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 차가 다른 이유로 친밀해보일 수 있다.

    2015년으로 돌아가면, 이 차의 특허 그림이 “ZSX” 라는 이름으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트레이드마크와 함께 인터넷에 떠돌았다. 물론 당시에는 “Gran Turismo” 와 연관성을 몰랐기에, 가장 흔했던 추측은 Honda 가 NSX 보다 작은 중형 엔진 스포츠카를 개발하는 게 아니냐는 것이었다. 다른 그림이 올해 여름에 다시 돌았는데, 실내까지 포함돼 있어 이런 추측에 힘을 더했다. 그러나, 이제 알 수 있듯, 이 그림들은 그저 비디오 게임 차였다. 나쁜 소식은, 이 모델은 아마도 딜러에서 구입하기는 힘들 거라는 거다. 좋은 소식은 거실에서 몰아볼 수 있다는 거다.

    이 차는 물론 게임에서 즐겁게 몰 수 있다. 가상 통계로 보면, 2.0-리터 터보차저 4기통 엔진으로 7,500 rpm에서 404 마력을 내뿜는다. 아마 Civic Type R 엔진을 마력을 높인 버전인 것 같다고 Autoblog.com 에서 해석한다. 파워는 8단 듀얼-클러치 트랜스미션을 통해 전달된다.

    <사진 Polyphony Digital>

    내 단점이요?? 없다는게 단점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