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가족이 함께 타기 좋은 가족용 자동차 모델 9개

0

업무용 트럭이나 주말용 트랙 질주를 위한 차를 고르는 건 상대적으로 쉽다. 일의 성격이 간단하기 때문이다. 반면 복잡한 요구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안락함과 기능을 골고루 갖춘 옳은 가족용 차를 고르는 건 까다로운 게임이다. 모든 가족을 다 태우기 위해 모델 하나를 고르는 건 특히나 힘들다.

일하는 부모, 축구 선수, 운전 교육을 막 마친 10대 자녀가 다 있는 가족이라면, 공간도 넓고, 성능도 좋고, 안전한 차를 고르는 게 특히 중요하다. 부모는 출퇴근 용도로 안락한 차가 필요하고, 운동 선수는 장비를 싣기 위해 넓은 공간이 필요하고, 새내기 운전자는 안전 기능이 많이 든 차가 중요하다.

그래서 US News and World Report 에서 9개 차급에서 100대 가까운 모델을 점검해서 가족용 모델을 골랐다. 아래 9개 베스트 가족 친화용 모델은 특정 기준에 맞춰 선정됐다. 실내 공간, 가족 친화형 기능과 전체 품질을 모두 다 갖춰야 한다. 품질을 결정하기 위해, 안전 자료, 예상 내구성 등급, 자동차 전문 기자들의 평가를 근거로 한 U.S. News 전체 등급을 이용했다.

전기제품 충전과 충돌 예방을 위해 개발된 안전 기능에 쉽게 연결되는 기능 등이 중요 고려사항이기도 하다. 안전하면서도 안락한 운행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 탑재된 모델이 베스트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베스트 2열 SUV: 2022 Honda Passport

베스트 3열 SUV: 2022 Kia Telluride

베스트 대형 SUV: 2022 Chevrolet Suburban

베스트 준중형 SUV: 2022 Hyundai Tucson

베스트 미니밴: 2022 Honda Odyssey

베스트 하이브리드/전기 SUV: 2022 Toyota Highlander Hybrid

베스트 하이브리드/전기 세단: 2022 Honda Accord Hybrid

베스트 중형 세단: 2022 Honda Accord

베스트 대형 세단: 2022 Toyota Avalon

<사진 각 차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