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산업까지 구상중인 Lexus, 아이디어 최초 공개!

0

차 회사들은 항상 야망에 찬 (다른 말로는 비실용적인) 차의 사진과 스케치를 공개한다. 그리고 Lexus 는 그 관행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일본 럭서리 차 회사에서는 최근 첫 우주선 아이디어를 스케치 형태로 공개했는데, Sony 영화사의 신작 “Men in Black: International” 에 나온다고 한다.

QZ 618 Galactic Enforcer 로 이름 붙여진 이 우주선의 디자이너들은 현실, 적법성, 실용성이나 팩토리 워런티 같은 개념에 구애받지 않았다. 그래서 이전에는 단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스펙으로 우주선은 가득 찼다.

Lexus 는 보도자료를 통해 “Lexus 우주선은 Lexus 브랜드의 먼, 아주 먼 미래를 보여준다”며 “가장 발전한 외계인과 싸우는 기술, 성능, 정교한 스타일을 갖춘 우주선은 그 자체로 한 분야가 됐다”고 평가했다.

거기에 Lexus 가 개발한 것 중 가장 강력한 확인 비행물체라고 덧붙였다. 색상은 Lexus 에서 유일하게 있는 “Umbra Black” 으로 전 우주에서 가장 짙은 블랙이라고 한다.

버튼을 누르면, 신형 2020년형 Lexus RC F 스포츠 쿱은 우주선으로 변신해 단 몇 초 안에 우주 어디로든 날라갈 수 있다. 60마일 도달 시간은 정확하게 말해 0.0000000000001 나노세컨(10억분의 1초)에 불과하다.

“Space Shield” 기술을 갖춘 이 우주선은 Amazon Alexa 기술도 들어있어, 수조 가지의 외계 언어도 척척 번역한다고 한다. 물론 가격은 의미가 없는 게, 구매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사진 Lex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