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꼭 산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노려볼 자동차 용품 TOP 5

0

미국 최대의 세일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있다. 자동차를 구매할 이들에게도 좋은 기회이지만, 이미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도 부품이나 용품을 살 수 있는 절호의 타이밍이다. 타이어, 배터리, 혹은 블랙박스나 자동차용 전자기기에서부터 아웃도어 용품까지. 평소 구매를 망설이며 눈독을 들인 용품이 있다면 여기 소개하는 정보를 주목하시라.

자동차 루프텐트 루프넷(ROOFNET), 26일까지 주문하면 레저용 냉장고 공짜

루프 텐트를 사면 아웃도어용 냉장고가 공짜. 루프네스트 프로모션을 만나보라.

최근 자동차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끄는 루프텐트 전문 브랜드 루프넷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26일 MST(산악표준시) 기준 오후 11시 59분까지 주문하는 고객들에 한해 무료 배송과 함께 루프네스트 레저용 냉장고를 무료로 제공한다. 12V 냉장고는 40리터 용량을 갖추고 있어 레저 활동에 쓰기 알맞다. 루프네스트에서는 무료 배송을 포함 선물 증정을 통해 약 $800의 절약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 혜택을 받으려면 프로모션 기간 내 ‘BLACKFRIDAY’라는 코드와 함께 루프네스트 텐트를 구매하면 된다.

리베이트 및 선불카드 혜택 주는 타이어랙(TIRE RACK)

타이어를 구매한다면 지금. 1개 값을 돌려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타이어랙.

미국 최대 규모 온라인 타이어 전문점 타이어랙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포함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특히 타이어랙에서 4개를 구매할 경우 1개 값에 해당하는 금액을 선불카드로 지급하는 혜택이 눈길을 끈다. 또한 쇼크업소버와 같은 자동차 부품 또한 리베이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눈이 많이 오는 지역에 거주하는 이들을 위한 윈터타이어 역시 6개월 파이낸싱(굳이어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브리지스톤 겨울용 타이어를 구매하면 $70을 되돌려주는 이벤트로 펼치고 있다. 단 프로모션 타이어 구매 시 혜택 적용 날짜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블랙박스와 GPS 할인 시작, 베스트바이(BEST BUY)

이번에 차 오디오를 바꿔볼까?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도 세일 가격에 살 수 있다.

전자제품 전문점 베스트바이에서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여러 제품이 할인을 미리 시작했다. 이 중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는 GPS 내비게이션 또는 블랙박스 등에 눈길이 간다. 제품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지만, 많게는 50% 세일을 하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이 같은 할인 혜택 외에도 베스트바이에서 자동차용 오디오를 구매하면 무료 장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연식이 좀 오래된 자동차를 타고 있다면 이번이 오디오를 바꿔볼 좋은 기회다. 최근엔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사용하는 애플 카플레이,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 등을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있어 눈길을 끈다.

자동차 수리용 공구를 사볼까? 스냅온(SNAP-ON) 할리데이 시즌 프로모션

자동차 수리 공구계의 명품. 스냅온 연말 세일을 만나보자.

자동차 수리용 공구 브랜드인 스냅온에서는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할인폭은 공구마다 다르며, 최대 3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공구도 있다. 일반인의 경우 쉽게 장만하기 어려운 토크 렌치나 무선 전동 드라이버 같은 제품도 좋은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특히 각종 진단기 역시 세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차를 들어 올려 타이어 위치 교환이나 간단한 정비를 위해 필요한 플로어 잭이나 잭 스탠드 같은 제품도 이번 세일을 통해 구매하면 좋다.

 

고급 합성 엔진 오일이 단 $19.98? 펩보이즈(PEP BOYS)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11월 23일, 팹보이 문 열자마자 뛰어가서 엔진 오일을 사볼까?

자동차 용품 전문 판매점 팹보이스에서는 11월 23일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합성오일 1개당 $19.98에 판매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하는 합성오일의 평상시 가격은 $38.99로 알려졌다. 프로모션 판매가 가능한 오전 11시가 지나면 가격은 $24.98로 올라가며 이 가격으로 11월 26일까지 살 수 있다. 이 밖에 타이어 4개를 사면 2개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도 11월 22일부터 26일까지 이어진다. 또한 온라인으로 용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날 수 있으니, 팹보이스 웹사이트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