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셰 신차 운전 기회에 두 가지 독일 캠핑 로드트립까지!

0

올 여름 길이 나를 부르는 듯 느낀다면, 귀 기울여보자. 독일어처럼 들리는가? 그렇다면, Porsche 가 관심을 가질 만한 두 가지 다른 캠핑 로드 트립 기회를 준비했다. 친구도 7명까지 데리고 3일간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한다. 물론 각자 2,490유로 (현재 환율로는 약 2,628달러)를 부담할 수 있어야 하지만.

그만큼 현금을 지출한다면, PorscheTaycan Turbo S Cross Turismo 스테이션 왜건, 차 지붕 위에 올릴 수 있는 텐트, Black Forest <아래 사진 중 위> 나 Rhine-Hesse 포도주 지방 <아래 사진 중 아래> 둘 중 한 곳에서 3일간 할 수 있는 행사 일정을 제공한다. 두 여행 모두는 Stuttgart 에서 시작해 끝나지만, Black Forest 여행은 집라인 투어와 하이킹 체험을 포함하고, Rhine-Hesse 버전은 와이너리에서 밤을 보내며 와인을 시음하고 Sekthaus Raumland 에서 고급 식사도 할 수 있다.

Porsche 는 참가자에게 식사, 침구, 기타 캠핑 장비를 제공하니, 미국에서 참가한다면 개인 용품과 모험 정신만 갖고 가면 된다. 순수 전기차인 Porsche 스테이션 왜건은 670마력을 내뿜으니 그 힘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사진 Porsc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