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렁크 수납공간 체크, 여행 가방 꽉 채우기 챌린지!

0

2021년형 Kia Seltos 의 가격은 2만1,990달러에서 시작한다. Seltos 는 의미심장한 컬러, 구석구석뚜렷한 스타일링과 충분한 인테리어 공간으로 경쟁자들을 위협한다고 Autoblog.com 에서 평가한다.

Seltos 는 2열 좌석 뒤에 26.6 평방 피트의 짐 공간이 있는데, 소형 크로스오버 경쟁 모델보다는훨씬 크고 좀 더 큰 모델인 CR-V 의 짐 공간보다는 조금 작다. Mazda CX-30 의 짐 공간은 20.1 평방 피트다.

그래서 Autoblog.com 에서 여행 가방을 몇 개까지 넣을 수 있는지를 테스트했다고 한다. 비행기 탑승할 때 체크인 해야 할 중형 롤러 여행 가방 두 개 (26인치 길이, 16 폭, 11 깊이) 와 비행기에 갖고 탈 수 있는 사이즈 가방 (24 x 15 x 10) 두 개, 그보다 조금 더 작은 가방 (23 x 15 x 10), 여성용 작은 여행 가방 (21 x 12 x 12) 하나를 준비했다고 한다.

Seltos 의 카고 커버를 떼내고 넣자 모든 가방이 다 충분히 들어갈 뿐 아니라, 가방 하나 더 넣을수 있는 공간이 남았다고 한다. 이 정도면 하나 위 차급과 비슷한 수준이다.

결론적으로, Seltos 는 실제로 더 유용한 공간을 제공한다. 눈으로 볼 수 있는 부분 외에도 돈을 절약하면서 더 많은 걸 얻을 수 있다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ia Media & Autoblo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