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가 2024년형 EQB를 공개했다. 몇 가지 스타일 변경과 새로운 기술, 현재 판매 중인 EQB와 같은 3개의 파워트레인을 제공한다. 트림은 EQB 250+, EQB 300 4매틱 및 EQB 350 4매틱으로 판매된다.
EQB는 GLB 클래스의 전기 버전이며 내연기관 엔진 모델과 같이 7인승을 제공하고 어린 자녀를 둔 패밀리에 어울리는 크기를 지녔다. 업데이트를 거친 EQB의 스타일은 새로운 프런트 페시아 디자인과 휠 패턴, 스타 패턴이 적용된 그릴 디자인을 통해 내연기관 GLB와 더욱더 차별점을 키웠다.
인테리어에는 디지털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를 위한 10.3인치 디스플레이 2개가 제공되며 메르세데스의 최신 MBUX 인터페이스를 실행한다. 무선 애플 카플레이와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도 기본이며 부메스터 오디오 시스템도 기본으로 만날 수 있다. 여기에 스티어링 휠 디자인도 새롭게 바뀌었다.
모든 트림에 70.5kWh 배터리팩이 적용되며 2024년형의 주행거리는 아직 언급되지 않았지만 2023년 EQB 250+ 등급에서 최대 245마일을 제공한 것과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2024년 모델에는 플러그 & 차지 기능을 도입, 호환되는 충전소에서 보다 편리하게 충전을 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다.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충전소 위치는 내비게이션 또는 메르세데스 미 커넥트 앱을 통해서도 찾을 수 있다.
벤츠는 또한 2024년형 EQB에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라는 기능도 더했다. 예를 들어 운전자와 승객이 차량에 접근하여 진입하거나 차량을 잠그고 하차할 때 다양한 소리가 재생된다. 여기에 차량이 주행 중일 때도 독특한 소리를 낸다. 이러한 소리는 활성화하거나 끌 수도 있다.
업그레이드를 거친 EQB는 내년 상반기 딜러에서 만날 수 있다. 정확한 가격 정보는 판매 시기에 맞춰 공개될 예정이지만, 2023년형 EQB의 경우 목적지 요금을 포함 53,900달러부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