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최강 LA DODGERS 야구를 구경해보자

1061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LA에서도 스포츠 관람은 빠질 수 없겠죠?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 팀에서 뛰기 시작하면서 더욱 우리에게도 익숙해진 팀입니다! 경기장은 아주 크기 때문에 하나의 입구에서 들어가서 각자 자리로 가는 것이 아니라, 자리마다 정해진 입구가 있답니다! 줄을 잘 못 서면 한참 기다려서도 못들어가고 다시 원래 입구로 가야하기 때문에 한번에 잘 찾아서 가는 것이 중요하겠죠? 가장 싼 좌석이 있는 꼭대기층 자리는 계단을 많이 올라가셔야 입구가 있답니다! 입구에서는 좌석표(저는 프린트를 해서 갔답니다)를 확인하고, 가방검사를 간단하게 진행합니다.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경기를 처음부터 놓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미리 출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DODGERS STADIUM은 대중교통으로는 굉장히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그래도 버스를 타면 입구에 내려주는 노선도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경기 후 내려갈 때는 아래로 쭉 걸어내려가셔서 버스를 타야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가기 때문에 길을 잃지는 않을 거에요. 그런데 생각보다 많이 걸어내려가셔야 하기 때문에 편한 신발을 신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중간중간 야구공이 있어서 인증샷 찍기에도 좋아요. 단, 사람이 많기 때문에 사람 없을 때를 공략해서 인증사진 찍는 것이 가장 best입니다.

야구장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야구장 매점 아닐까요? 저는 추천메뉴인 DODERS DOG (핫도그)를 먹어보았어요. 신기했던 점은 주문시에는 빵과 소시지가 들어있는 것만 주고, 안에 양파, 할라피뇨, 소스 등은 테이블에 가서 직접 원하는 만큼 각자 넣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그리고 자리에 가서 드실 거라면, 소스가 흘러 다 묻을 수 있으니 휴지는 챙겨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음식 가격대가 비싼 편이기 때문에 식사는 미리 먹고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핫도그 크기는 길쭉해서 긴 편이에요! 혼자 먹기 딱 적당했습니다. 그리고 맥주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여권을 챙기시길 바라요! 국제학생증도 주민등록번호가 나와있긴 하지만 인정되지 않은 곳이 많아요! 여권은 바로 인정해주십니다~ 야구장에서 먹는 핫도그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미국 야구경기는 한국과는 많이 다른 분위기에요. 한국 야구경기는 응원가가 아주 많은 편이지만 여기서는 야구경기 자체에 집중하는 편이고, 간단한 응원 문구 이외에 선수별 응원가는 따로 없답니다. 그래도 여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야구장 분위기는 정말 좋답니다.

DODGERS 매장이에요~ 각종 굿즈들이 많으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매장은 일층부터 꼭대기층까지 여러개가 있어서 좌석 근처에 있는 매장에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LA DODGERS STADIUM을 추천드렸습니다. 경기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케줄을 확인하고 예매하시면 된답니다. 저녁 경기에는 불꽃놀이를 보여주기도 하니 시간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경기 관람하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