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보호자가 원하는 용품이 다 있네. 눈길 끄는 토요타 펫 액세서리

559
토요타 액세서리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반려견 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Photo=toyota

토요타가 반려견과 함께 조금 더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여행을 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공개했다. 토요타는 반려견 여행 전문용품을 판매하는 커고(KURGO)를 통해 토요타 차량에 어울리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아무래도 자동차 회사에서 선별했다는 점에서 운전 중 더욱더 반려견 보호에 큰 신경을 쓴 노력을 엿볼 수 있다. 토요타가 소개한 커고 반려견 제품 중 하나는 백시트 배리어(Back Seat Barrier)로 운전석과 동반석 시트 중간에 설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반려견이 2열 좌석을 더욱 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운전 중 2열에 앉은 반려견이 운전석으로 넘어오는 것을 방지해 안전운전에도 도움이 되며 그물망을 통해 반려견의 행동을 운전석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렉서스는 물론 토요타 차량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토요타 차량에 맞는 반려견 제품을 통해 보호자와 반려견의 만족을 높일 수 있다. Photo=toyota

다음으로 2열 시트를 덮을 수 있는 카고 원더 벤치 시트커버도 있다. 이 제품은 반려견이 편하게 2열 좌석에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며 동시에 2열 시트도 보호할 수 있는 두 가지 장점을 지녔다. 특히 시트 엉덩이 부분을 물론 등받이까지 커버를 씌울 수 있고 시트커버에 달린 주머니 등을 통해 간식이나 기타 작은 물건도 수납할 수 있다.

커고 헤더 부스터 시트(Heather Booster Seat)도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이 제품은 이동 중 반려견을 안전하고 편하게 묶어 둘 수 있도록 하는 안락한 좌석을 제공한다. 시트는 장착이 쉽고 보관도 편리하다. 여기에 차량 안전벨트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토요타와 렉서스 차량 모두에 사용 가능한 백시트 배리어. Photo=toyota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자동차 여행에서 간식과 물을 주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이다. 하지만 차 안에서 반려견이 불편한 자세를 유지해 음식물 섭취가 어려울 수 있을뿐더러 이 때문에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능성도 크다. 이럴 때 커고의 반려견을 위한 전용 그릇인 ‘Collapse a Bowl’을 이용하면 좋다. 이 그릇은 반려견이 먹기 편하게 만든 디자인과 함께 24온스의 물이나 음식을 담을 수 있는 크기를 지녔다.

토요타는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자동차 여행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마련해 반려견 보호자의 편의를 돕는다. 토요타 차량을 구매할 때 반려견 용품도 함께 생각한다면 토요타 액세서리 웹사이트(Toyota.com/accessories) 또는 토요타 딜러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