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의 자동차 보험이 캘리포니아에도 진출한다. ‘토요타 자동차 보험(Toyota Auto Insurance)’으로 불리는 이 상품은 시중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품질을 높이고 맞춤형 보장이 가능한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요타 자동차 보험은 현재 캘리포니아를 포함 애리조나, 일리노이, 인디애나, 미주리, 오하이오, 테네시, 사우스 캐롤라이나 및 텍사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토요타는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주가 더해질 것이라 언급했다.
캘리포니아주 보험 판매와 관련 토요타 자동차 보험 사장 롭 스펜서는 “이러한 확장은 토요타 자동차 보험과 관련 중대한 이정표다. 이제 골든 스테이트(캘리포니아) 운전자들은 토요타 자동차 보험이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회를 통해 토요타 소유 경험을 향상할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토요타 자동차 보험은 전용 웹사이트인 ‘ToyotaAutoInsurance.com’을 통해 고객들에게 빠르고 유연한 구매 과정을 제공한다. 그런데 꼭 토요타 차량 소유주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 보험은 토요타가 아닌 차량에도 이용할 수 있다. 토요타 자동차 보험은 토요타의 최신 모바일 앱, 콜센터 에이전트 등을 통해 쉽고 빠른 접근과 일 처리를 약속한다.
특히 토요타 자동차 보험의 보험료 청구 지원 시스템은 토글(Toggle)이라는 파머스 보험 부문을 활용한다. 즉 업계에서 90년 이상 신뢰를 쌓은 회사를 통해 토요타 자동차 보험이 신뢰성을 더욱더 높인다는 것이다.
현재 자동차 보험이 너무 비싸거나 더 나은 혜택을 위해 바꾸길 바란다면 토요타 자동차 보험 웹사이트 또는 전화 (877)249-0086으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