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Reports 에서 올해 베스트 카를 공개했다. 10 Top Picks of 2022 라고 한다. 선정 기준은 내구성과 성능을 포함해 여러 점검 항목이다.
Consumer Reports 에서는 “선정된 10개 모델은 모두 전면 충돌 경고와 보행자 감지가 되는 자동 응급 브레이킹이 기본으로 탑재된 안전 사양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아래는 리스트에 든 10개 모델이다:
- 2만5,000달러 이하
소형 세단: Nissan Sentra소형 SUV: Nissan Rogue Sport
Sentra 와 Rogue Sport 에는 최신 안전 사양이 기본형으로 채택됐다. 두 모델 모두 내구성이 우수하다.
- 2만5,000 – 3만5,000달러
소형 SUV: Subaru Forester
중형 세단: Honda Accord
하이브리드: Toyota Prius & Prius Prime
Subaru Forester 는 Consumer Reports 의 리스트에 9번째로 포함됐고, Toyota Prius 는 영원한 탑 픽이다.
- 3만5,000 – 4만5,000달러
준중형 픽업 트럭: Honda Ridgeline
2열 SUV: Toyota RAV4 Prime
중형 3열 SUV: Kia TellurideKIA Telluride 는 3년 연속 탑 픽으로 선정됐다. 도로 테스트에서 거의 만점을 받았다. 연례 차 설문조사에서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얻었다.
- 4만5,000달러 이상
럭서리 중형 SUV: Lexus RX
전기차: Ford Mustang Mach-E
Mustang Mach-E 는 SUV 와 스포츠 세단이 반반 섞였는데, 순수 전기차다. 주행거리가 270 – 300마일로, 도로 테스트와 안전 사양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다. 이로 인해 시장에 나온 첫 해부터 인상적인 전기차가 됐다.
<사진 각 차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