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만 즐겨야 하는 할로윈(Halloween 2020) 축제

온더로드 여행기자단 - 양운이

0

사상최초로 할로윈을 눈으로만 즐겨야 하는 “눈으로 즐기는 Halloween 2020″이 다가오고 있다. 슬프게도 2020년 캘리포니아에서는 캔디를 주는 행위, 받는 행위 모두 금지된 할로윈이다. 대신 이색적인 할로윈 이벤트가 곳곳에 준비되어 있다. 유령의 집(haunted houses), hay rides, trunk-or-treats, pumpkin patches, outdoor films, costume contests, virtual “Trick-or-Treat” Halloween events등을 즐길 수 있다.

많은 pumpkin patch가 문을 닫은 가운데 한인타운에 가까운 할리웃에 Mr. Jack O’Lanterns Pumpkin Patch 가 있다. 월요일~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다. 아웃도어 텐트에서 pumpkin을 고를 수 있고, decoration kit과 carving kit을 판매하고 있으니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족은 마스크를 쓰고 구경 가볼 만 하다. 주소는 1841 N. Highland Ave., Los Angeles, CA 90028

그로브몰에 있는 Original Farmers Market에도 허수아비가 pumpkin patch를 지키고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은 장소이며, 사진 촬영 후 Pumpkin을 골라 살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최근 영화관들이 문을 닫은 후 외곽지역의 Drive-in Theater가 다시 부활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가족끼리, 혹은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 이보다 더 좋은 무드가 어디있을까?

베버리힐스에서는 Halloween “Hocus Pocus” Drive-In Movie at Greystone  드라이브인 영화가 상영된다. 10월 23일 금요일  Greystone Mansion and Gardens(905 Loma Vista Drive, Beverly Hills, CA)에서 저녁 7시에 마녀와 마법사가 나오는 “Hocus Pocus”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니 예약을 원하면 (310) 285-6850로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화예약을 할 수 있다.

한인타운에 가까운 행콕팍의 저택에는 10월 초부터 할로윈데코레이션이 한창이다. 아침에 산책하기 좋은 행콕팍을 아이들과 걸으며 사진을 찍거나 구경하는 것도 눈으로 즐기는 2020 할로윈의 추억으로 남겨보는 건 어떨까? 6가를 따라 웨스턴길을 넘어 걷다보면 Rimpau 길을 만나게 된다. 6가와 3가길 사이가 대저택들이 위치해 있는데 특히 6가와 5가 사이의 Rimpau 길은 데코레이션이 무비세트장을 상상케 할 정도로 독특하다.

매년 넘치는사탕으로 아이들 이를 썩게 한다 속상해 하는 맘들은 이번 기회에 눈으로 즐기는 이색적인 2020 Halloween을 통해 아이들과의 추억으로 마음에 남겨보길 바란다.